안녕하세요 마네7입니다.
오늘은 폭스바겐 투아렉 R을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인기있는 차종이라 많은 분들이 검색을 하실텐데요 많은 분들이 신뢰하는 톱기어 점수는 10점 만점에 7점입니다. 자세한 폭스바겐 투아렉 R리뷰는 아래를 확인하세요
개요
그것은 무엇일까요?
폭스바겐의 오랜 역사에서 가장 강력한 생산차량에 온 것을 환영한다. 또한 전기을 이용한 최초의 R 모델이다. 그것은 VW 투아레그 R이고, 이 차는 긴 차량 목록에 '모스트', '퍼스트', '대형'으로 가득 찬 자동차 입니다.
정말 잘했어, 옵션보다 7만1,995파운드 앞서서 말이야. 여기 보시는 라피즈 블루 페인트는 1,235파운드 더 비싼 것 중에 하나야.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R 색상의 특징이지만 가격이 더 비싸다.불공평하다고?
하지만 그것은 진짜 흥미로운 부분은 페인트와 판넬 아래에 있다. 이것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인데, R 배지로는 처음입니다. 투아레그의 그리 오래가지 않은 사촌인 아우디 Q7, 벤틀리 벤타이가, 포르쉐 카이엔에서는 이미 친숙겠지만... 그래서 그것은 터보차지 3.0리터 V6 가솔린 엔진과 전기 모터를 결합하여 462bhp 피크, 5.1초 내에 0~62mph, 가볍게 악셀을 밟을 경우에는 최대 28마일의 무배출 범위를 제공한다.
8단 자동 변속 장치와 4Motion 4륜 구동 장치가 있어 134bhp 전기 모터로만 끌어도 R이 3.5톤을 견인할 수 있다. 투아레그 구매자의 절반 정도가 정기적으로 견인하거나 물건을 많이 싣기 때문에, 우리는 이것이 정말 유용한 차량이라고 들었다. 주차에도 도움이 되는 화려한 트레일러 어시스트 시스템이 있다.
7가지 다른 주행 모드가 있으며, 각각의 주행 모드 내에서 e-모드 또는 하이브리드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케이블을 통해 충전할 수는 없지만 여행이 끝날 때 EV 범위가 절실히 필요(또는 필요)할 경우 배터리 에너지를 얼마나 절약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다. 이들 모드에는 파워트레인 및 에어 서스펜션을 가장 확실한 레벨로 충돌시키는 스포츠 모드가 내장되어 있다. 그리고 최신 골프 R과는 달리 여러 개의 서브메뉴를 순환시키지 않고도 안정 조절을 느슨하게 할 수 있다.
모든 VW에서 가장 큰 400mm 프론트 브레이크 디스크 한 쌍이 투아레그 R의 2,465kg을 어떤 식으로든 합당하게 유지하기 위해 22인치 에스토릴 알로이 휠 뒤에 섀시가 R 배지가 얼마나 적합한지 확인하십시오.
현재 전통적인 핫 해치백인 5R의 범위를 감안할 때, 이 중 오직 하나만이 우리가 가장 먼저 다루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든다. VW 투아레그 R이 실제로 어떻게 구동되는지 알아보자.

평가는?
신기한 물고기야, 이거. 정말 효율적인 하이브리드 차량도, 매혹적인 성능의 SUV 차량도 아닌, 중간 어딘가에 위치하고 있다. 이 차의 진정한 강점은 편안함이다 – 다른 Mk3 Touareg와 다를 바 없지만, 그 보너스 전기 마일리지는 추가적인 평화와 고요함을 가져다 준다.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에서 R 배지에 필요한 전력을 추출하는 것은 무게와의 싸움이 이미 치열했던, 그리고 디젤 플래그십을 홍보하는 것이 힘들었을 수도 있는, 육중한 SUV에서 옳은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그러나 뒷면에 R이 달린 다른 차들만큼 흥미진진하지는 않다. 심지어 SUV도 그렇다. 괜찮은 고속 SUV지만, 당신이 재미와 성능을 추구한다면 이 차량은 그에 속하지는 않는다.
드라이빙
운전하는 것은 어떤가?
현재, 아주 최근까지, R이라는 글자는 '패스트 4WD 골프'와 동의어였고, Mk7 반복은 두 개의 구동 축으로 핫 해치백에서 가져온 커다란 강점이 되었다. 하지만 최근 몇 달 동안 티록과 티구안 SUV, 아르테온 살롱과 부동산, 그리고 이 하이브리드 투아레그 등 훨씬 더 많은 자동차에 이 배지가 적용되었다.
R 배지로부터 기대하는 것은 당신이 여기서의 운전 경험에 얼마나 만족하게 될 것인가에 달려있다. 골프 R이 제공하는 전천후 노력 없는 페이스를 추구한다면 이 차가 그렇다. VW는 5.1초에 0~62mph라고 주장하지만 두 동력원이 모두 전력을 다하기 때문에 2.5톤이 도로를 질주하는 방식은 더 빨리 느끼게 된다. 그것은 활발한 것이고, 그것의 무게는 코너를 통해서도 잘 관리된다. 그립감이 풍부하고 집중력이 떨어져야 언더스티어가 드러난다.
그것은 단지 골프의 역동적인 깊이와 추가적인 능력과는 좀 다르다. 투아레그는 너무 커서 원하는 만큼 가벼움을 느낄 수 없으며, 가장 빠른 SUV인 카옌 터보스, F-Pace SVR, 스텔비오 쿼드리포글리오스처럼 무게도 빼지 않는다. 4륜 스티어링이나 액티브 앤티롤 기술을 추가하면 좀 더 민첩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이들 없이 카옌이 약간 멍청하게 느껴지는 점도 있다) 궁극적으로 이것은 편안함이 문자 그대로인 그 정도인 자동차처럼 느껴진다.
이런 편안함이란 점에서 이 차는 탁월하다. 에어 서스펜션은 22인치 합금을 스톤킹하는 것이 문제가 되지 않도록 보장하며, 전기 모드에서 파워트레인의 정숙성을 잠식하는 소음이 나는 문제가 있다. 시동을 걸면 차의 기본 속도가 그렇게 되지만, VW가 EV 모드에서 87mph의 최고 속도를 주장하지만, V6를 작동시키지 않으면 가속하는 힘이 약하다. 실제로 가벼운 스로틀을 타고 고속도로를 순항할 때 엔진이 뒤쪽으로 미끄러져 들어가다가 경사를 치거나 누군가를 지나칠 필요가 있을 때 다시 선두로 힘차게 뛰어오른다.
괜찮은 하이브리드 세팅이지 맞춤형 성능은 아니다. 골프 R의 엔진은 S3 또는 Cupra 배지를 달고 있는 자동차와 공유되는 반면, 투아레그 R은 폼페이나 세리머니가 거의 없는 '하이브리드' 배지를 달고 있는 자동차와 공유한다.
벤타이가, 카이엔느 또는 Q7에서 하이브리드는 보다 합리적인 옵션 중 하나이며, 여기서는 성능의 상위 랭크에 해당한다. 이 투아레그는 속도, 효율성, 편안함의 흥미로운 조합으로 VW 그룹에서 '브랜드 계층'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것일 수도 있다.

인테리어
인테리어는 어떤가?
이는 2018년 3세대 차량이 도착한 이후 가장 강력한 투아레그의 슈트였다. 그것은 훨씬 더 큰 화면을 소유하면서 분명히 벤타이가와 유전자를 공유한다. 그것은 대부분의 경쟁사들보다 기술력이 뛰어나서, 만약 당신이 좋은 구식 버튼들을 좋아한다면, 기쁨을 줄지도 모른다. 운전모드는 바퀴를 통해 나타나지만(그리고 에코, 컴포트, 스포츠 도로 설정에서 절대 사용하지 않을 오프로드 옵션으로 이동) 다른 모든 것은 15개의 터치스크린을 통해 이루어진다.
심지어 에어콘도. 그러나 그것은 최근의 Mk8 골프보다 국내에서 더 단순하게 운영된다. 화면은 처음에는 분리되어 있지만 빠르게 적응할 수 있고, 그 난방 장치들은 여러분이 조정을 하지 않아도 결코 실수하지 않는다. 심지어 안정성 제어도 여러 메뉴의 순환 없이 느슨해진다. 여기서 하는 게 골프 R보다 훨씬 더 쉬울 텐데?
여러분이 기대했던 것처럼 동굴 같은 공간이 있다. 비록 투아레그가 단지 5개의 좌석만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놀랄지도 모른다. 여분의 자리가 필요한 사람들은 아래 단계인 티구안으로 들어가야 한다. 하지만 이 안에 있는 좌석들은 퀼트 가죽과 블루 콘트라스트 스티치를 자랑하며, 해질녘에 까만 오두막을 비추는 파란색 스트립 조명과 잘 어울린다.


구매
내가 얼마를 지불해야 하지?
파란색 페인트와 헤드업 디스플레이, 그리고 가장 큰 활동적인 안전 기술 패키지가 제공되면 7만 5천 파운드(약 1억 2천만원)의 폭스바겐을 보시게 될 겁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또한 회사 자동차 사용자들을 위해 16퍼센트의 BICK 레이트를 가진 400마력짜리 고급 SUV를 보고 계신다. 이 차와 꿈의 세계 95.2mpg 및 67g/km/km의 CO2 청구는 바로 그 점에서 탁월한 것이다.
실제로 배터리 범위를 제대로 사용하고 있다면 30대 중반의 mpg를 기대하십시오. 배터리가 방전되어 충전할 곳이 없고, 서둘러 어딘가로 가고자 한다면 두 개로 시작하는 겁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원한다면 엔진을 사용하여 EV의 범위를 증가시킬 수도 있지만, 그것은 연비에 상당히 처참하며, 단지 바람직한 것이 아니라 무언의 배기가스 없는 마일리지가 필요할 때를 위한 최후의 수단이 되어야 한다.
충전 시간은 일반 3핀 소켓에서 8.5시간(기본적으로 사무실 내에서의 야간 또는 하루) 또는 더 빠른 충전 단자에서는 약 2.5시간안에 20마일 이상을 갈 전기를 충전할 수 있다. 하지만 나머지 자동차에 대해서는 3년/6만 마일 범위 외에 8년, 10만 마일 길이의 배터리 보증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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